부산 아이와 갈만한 곳

부산시민공원 부산 아이와 갈만한곳 부산나들이 부산피크닉

도공주맘 2022. 6. 2. 11:58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부산시민공원에 다녀왔어요


부산시민공원
매일 05:00-24:00


지하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올라가면 방문자센터로 나오게 돼요. 주차비는 주말이라 10분에 300원이였고 평일에는 10분에 200원이라고 되어있었어요. 처음 가시는 분이라면 방문자센터에서 지도를 챙기세요. 시민공원 규모가 엄청 넓기 때문에 지도 보고 다니는 게 편해요.

방문자센터를 통해 나와서 걸어갔어요. 도공주가 가고 싶은 곳은 에어바운스 ㅎㅎ

야외무대가 있었는데 여가서는 찾아가는 힐링음악회라고 해서 공연도 하더라구요.

도공주가 어릴 때 갔었던 뽀로로도서관~

뽀로로 도서관 쪽에 카페와 편의점 등 편의시설 있어요.

넓고 넓은 잔디광장을 지나서

부지런히 걸어갑니다.

놀이터에서 조금 놀다가

드디어 도착한 에어바운스!ㅎㅎ 아이들이 많이 놀고 있었어요. 햇살이 따가워 더울까봐 걱정했는데 별로 덥지 않다고 하네요. 그래도 그늘에서만 뛰라고 했어요. 우리 공주의 피부는 소중하니깐요 ㅋㅋㅋ

한바탕 뛰어놀고 그늘에 돗자리를 펴고 앉아 사가지고온 김밥을 먹었어요. 코로나 때 방문했을 때 푸드코트 안해서 하는 줄 모르고 사왔는데 이제 푸드코트 문 다 열려 있더라구요.

김밥 떡볶이 라면 어묵 핫도그 꼬치류 등 먹거리 가득이었네요. 옆에는 토스트도 있었구요. 김밥 먹고 나서 출출해서 소시지랑 라면 사먹었어요.

꽃처럼 예쁜 우리 아이🌼

물놀이마당으로 가는길

아주 통통한 잉어들 사이에 거북이도 찾아보아요 ㅋ

물놀이마당에 도착했어요. 코로나 때 생각하고 안하는 줄 알고 여벌옷도 안 챙겼네요.ㅠㅠ 시민공원 가실때 여벌옷 필수로 챙기세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요

“엄마 처음에는 나 무서웠어”
“그랬어? 그런데 해보니까 어땠어?”
“재밌었어!”

아이가 정말 좋아했던 부산시민공원~ 다음에 또 가자고 하네요 ^^
가족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 되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