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와 갈만한 곳

부산 캠핑카 가족여행 부산카라반파크펜션 장점과 단점

도공주맘 2022. 4. 26. 15:24
728x90

2022.04.25 - [부산 아이와 갈만한 곳] - 부산 캠핑카 가족여행 2인승 캠핑카 이용후기 부산카라반파크펜션(임랑카라반파크) 가장 좋은 자리는?

부산 캠핑카 가족여행 2인승 캠핑카 이용후기 부산카라반파크펜션(임랑카라반파크) 가장 좋은

안녕하세요. 요즘 캠핑 다니기 딱 좋은 날씨죠 ^^ 일곱살인 도공주가 캠핑 가고 싶다 하여 우리 부부는 잠시 고민을 했답니다. 텐트는 커녕 캠핑장비가 전혀 없기에 캠핑장비를 갖추어 캠핑을 시

dogongju.tistory.com


안녕하세요.
이번엔 부산카라반파크펜션 캠핑카 여행을 다녀 오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캠핑카 여행을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장점


1. 캠핑 장비없이 캠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상관없지만 저희처럼 캠핑을 한 번도 해 보지 않은 가족이라면 캠핑카 여행을 추천해요. 캠핑 장비 하나도 없이 캠핑하는 기분을 느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2. 테이블을 침대로 변신시킬 수 있다
테이블을 낮게 하고 쿠션을 옮겨주면 한 명이 더 잘 수 있는 공간이 되어요. 3인 가족이 묵기에 불편함이 없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그런 거 아주 좋아한답니다.

3. 주변에 카페와 음식점
펜션 안에 매점에서 과자와 물 같은 간단한 것은 살 수 있었구요. 바로 옆에 우동집이 있었고 조금 걸으니 메이크씨 카페도 있고 문카페도 있었어요. 굳이 바베큐 하지 않아도 굶을 걱정은 없겠더라구요.


4. 바베큐 가능
그릴대여 15,000원
고기 사가셔서 바베큐 가능해요.
캠핑카 바로 옆에 평상도 있고 바베큐하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5. 밤에 켜지는 조명
밤에는 조명이 정말 예쁘게 켜져서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6. 친절한 직원분들
요구사항에 바로바로 응대해 주셨어요.

7. 아이가 아주 좋아해요.
아이가 그냥 펜션에 가는 것보다 정말 좋아했답니다.



이제 단점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단점

1. 캠핑카 안의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
이건 다른 캠핑카도 그런 지 모르겠지만 제가 이용했던 캠핑카에서는 정말 화장실 냄새가 심했어요.. 정말 옛날 화장실에 갔을 때 맡을 수 있는 그 화장실 오래된 냄새요.. 샤워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지만 저는 도저히 샤워할 수 없는 공간이었습니다ㅠㅠ 물론 하루를 자고 나니 조금 적응이 되긴 했지만 그래도 소변 눌 때마다 숨 참고 눴어요. 화장실이 워낙 좁고 환기가 안 되는 공간이라 그런 것 같아요. 냄새에 예민하신 분이라면 조금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단점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사실 가기 전에 걱정을 했었던 게 캠핑카들 사이가 가까워서 방음이 안되거나 밤에 시끄러우면 어떡하지 생각을 했었는데요. 옆에 캠핑카 소리 전혀 안 들렸고 밤에도 아주 조용했답니다. 집에서보다 꿀잠자고 온 것 같아요 ㅋㅋ

다음 번에는 어디를 가게 될 지 모르겠지만 또 가게 되면 글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