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와 갈만한 곳

부산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부산키즈카페

도공주맘 2022. 5. 23. 07:18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 주말에는 뭐할까 고민하다 아이가 가고 싶어하여 방문한 상상체험 키즈월드입니다.


부산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금토일 10:30-18:00


벡스코 제2전시장으로

네비에 벡스코를 입력하여 갔더니 제1전시장이었어요. 그리 멀지는 않았지만 제2전시장까지 꽤 걸어가야 하니 제2전시장으로 바로 가세요~

현장에서는 성인 18,000원, 소인 22,000원이었지만 네이버 예매를 이용하여 대인 15,900원 소인 17,900원으로 이용하였어요. 6월부터는 이용요금이 인상된다고 하네요.

외부음식 반입금지라고 적혀 있지만 가방 검사는 하지 않더라구요. 저는 아이 간식이랑 물은 챙겨갔어요. 놀고 있으니 안내방송이 나오던데 이유식과 물을 제외하고는 외부음식은 반입금지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점심시간에 보니 김밥이나 간단한 도시락 싸오신 분들도 있고 회 가져오신분도 봤어요.. 아이들이 다 들을텐데 좀 지키라는 건 지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11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는데 텐트자리 만석이었고 돗자리 펴는 곳도 자리가 거의 없더라구요.

다행히 빈 자리가 있어 돗자리를 펼치고 놀기 시작했어요.


저는 처음 방문했는데 규모가 엄청나요.. 진짜 넓습니다. 에어바운스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탈 만한 기구들도 엄청 많았어요.

배고파서 매점에서 라면이랑 짜파게티, 어묵 사먹었어요 ㅎㅎ 맛있었어요~



사진을 다 찍기도 힘들만큼 넓었어요 ㅎㅎ 키즈카페와 작은 놀이동산을 합쳐놓은듯한..

아이가 저한테 묻더라구요.
“엄마가 어릴 때도 이런 곳 있었어?”
“아니..”
“그럼 엄마는 어릴 때 어디서 놀았어?”
“그냥 집 앞에서..”

요즘 애들이 좀 부럽기도 한 하루였어요 ㅎㅎ

7살 아이와 함께 정말 재미있게 놀다 왔어요😍 아이와 어디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할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