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연산점

도공주맘 2022. 5. 24. 15:41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연산점에 다녀왔어요.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연산점


친정엄마가 광안리 쪽에서 드셨었는데 맛있었다며 ㅎ
연산동에도 있으니 가보자고 하셔서 방문하였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은 없네요.

엄마가 작년엔가 방문하셨을 땐 1인분에 7,500원이었다고 하시는데 현재는 8,500원이에요. 저희는 3명이 방문하여 해물칼국수 3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메뉴판에 김치가 맵다고 쓰여 있었는데 읽고 나서 바로 까먹고 그냥 원래 먹는대로 김치 집어 먹었더니 얼마나 맵던지요.. 맵찔이인 저는 정말 힘들었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ㅋ 매운 거 잘 못 드시면 진짜 작게 잘라 드시던지 깍두기를 드세요. 깍두기는 덜 매워요 ㅎㅎ

드디어 나온 칼국수~ 31cm가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조개도 넉넉히 들어있었답니다.

홍합, 동죽, 가리비가 듬뿍 들어가서 국물 엄청 시원했고 조개들도 신선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칼국수 면도 밀가루 냄새 안났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

조개 빈 껍데기들..

도저히 다 못 먹어서 조금 남겼습니다. 물론 조개는 다 먹었구요 ㅎㅎ
해산물 좋아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