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7세 도공주 부산 자란다 후기 추천인 코드 SCARE4

도공주맘 2022. 5. 12. 00:18
728x90

#자란다체험단 #자란다부산

안녕하세요.
혹시 자란다 어플 아시나요?
저는 작년에 급한 일로 아이를 잠깐 맡기려고 긴급돌봄 검색하다 알게 되었는데요.
작년에 어플 깔고 회원가입까지 다 했었는데 부산은 서비스지역이 아니었다는 ㅠㅠ 그래서 어플을 지우고 잊고 있었는데 최근에 부산에서 자란다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체험단으로 이용해 보았어요.

https://parent.jaranda.kr/home

자란다 - 돌봄과 배움을 함께, 우리 아이 단짝쌤 찾기

parent.jaranda.kr

자란다에 들어가서 “딱 맞는 선생님 찾기”하셔서 내가 필요한 날짜와 시간에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돌봄과 배움이 가능해요. 돌봄의 가격이 배움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했고 두시간씩 하면 할인이 되더라구요~
두시간 배움은 도공주에게 너무 길 것 같아서 한시간 돌봄 한시간 배움으로 신청했어요.
제가 신청하면 선생님들께서 지원을 해주세요. 그럼 제가 선생님을 선택하면 방문신청이 완료된답니다.
지원하신 선생님의 프로필과 사진 등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17:00-19:00 방문을 요청드렸답니다.
가격은 선생님들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었고 저는 두시간 37,000원 결제했어요.

시간 맞추어 오셔서 제일 먼저 손을 씻으시고 수업을 시작해 주셨어요. 첫 한시간은 돌봄이었는데 선생님께서 방문하시기 전 챗으로 도공주 영어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좋아하는 캐릭터나 색깔 등을 물어보셔서 알려드렸더니 이렇게 준비를 해오셨어요.

선생님과 즐거운 색칠놀이 시간
다했다며 엄마에게 자랑하기

색칠 다하고 자랑하는 도공주가 너무나 사랑스러웠답니다. 그리고 한 시간은 영어배움을 신청했는데 아직 알파벳을 잘 몰라서 알파벳과 파닉스 위주로 수업 진행해 주셨어요.

유아에게 두시간은 정말 긴 시간이죠. 그런데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 주셔서 저는 두시간동안 집안일도 하고 소중한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저한테는 두시간이 어찌나 짧던지요..ㅋㅋ

그리고 방문 후에는 요렇게 방문일지도 상세하게 써주신답니다.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앞으로도 쭉 이용할 생각이에요. 혹시나 가입하실 분이 계시다면 추천인 아이디 알려드릴께요~ 추천인 코드 넣으시면 가입하시는 분도 저도 5,000포인트를 받아요.

추천인 코드 : SCARE4


자란다 이벤트) 신규지역 첫방문 무료

신규 서비스 가능 지역 : 부산 대전 울산 천안 창원 청주 세종 대구(경산 일부 포함)

내가 사는 곳이 신규 서비스 지역이라면
정기방문 신청서 접수하시면
30,000포인트도 받으실 수 있어요!
이벤트가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끝나기 전에 빨리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30,000포인트는 30,000원과 같아요. 저도 정기방문으로 신청해서 받았답니다.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 주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