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폴더매트 청소하기 매직청소TV 따라하기 구연산 활용

도공주맘 2022. 5. 25. 17:3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를 보다가 매트청소한 이야기 들려드릴께요. ㅎ

그나저나 폴더매트는 아이가 몇살쯤이면 치울 수 있을까요?
도공주가 아기였을 때 산 매트를 일곱살인 지금도 치우지 못하고 있네요..


Hoxy 애정하는 청소 유튜버 있으신가요? 저는 매직청소TV 구독자인데요.
매트 청소 하시는 영상을 보고 해봐야지! 결심을 하고 시작했어요.
매트를 가끔 물티슈로만 닦아서 한번 날잡아 청소해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던 와중 영상을 보게 되었답니다.

청소를 어찌나 잘하시는지.. 영상만 보고 따라하면 된다고 하셔서 바로 따라해 보았습니다.



5. 청소할 의지
제일 중요하죠 암요 ㅋㅋㅋㅋ


유튜브만 봤을 땐 간단해 보였던
청소방법


미온수에 구연산을 녹여 분사 후 2분 정도 후에 걸레로 닦아낸다.
오염이 심하면 매직블럭으로 닦아낸다.
그 후 에탄올을 분사 후 걸레로 닦아낸다.


구연산이 필요하시다면 요기로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97114469&pageKey=6143411285&itemId=11803630026&vendorItemId=79077188891

소다스쿨 구연산

COUPANG

www.coupang.com


오늘 청소할 폴더매입니다.
멀리서 보면 그렇게 더러워 보이지는 않아요.

하지만 가까이서 보면.. 더러워요 ㅠㅠ

일단 분무기에 따뜻한 물을 채워주고

구연산을 녹여 주었어요.

매트 위에 분사 후 잠시 두었다가 닦아 보았습니다.


얼룩이 잘 지워지긴 했지만
역시 새것처럼 된다는 말은.. 좀.. 약간의 과장이 아닌가 싶네요.
매트 청소 하다보니 매트 아래가 어찌나 더럽던지 매트 아래도 청소하고 매트 사이사이도 닦고..

이렇게 닦고 나서 에탄올 뿌려서 또 닦아 주었습니다.
시간도 오래 걸리고 팔이 어찌나 아프던지요 ㅠㅠ

물론 이 청소 방법은 좋은 방법이지만,
제일 베스트는 매일 닦는 거겠죠.
그럼 이렇게 팔이 아프지 않을 테니까요.

다 닦은 매트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별 티가 안나는 슬픈 사실.. 내 팔만 엄청 아프다는거 ㅋㅋㅋ
그래도 매트와 사투를 벌이며 뿌듯한 하루를 보냈네요.

다음에 더러워지면 매트커버를 벗겨서 세탁하는 방법을 택하겠습니다.
폴더매트를 걷어도 되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힘내보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