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와 갈만한 곳

부산 뽀로로파크 용호동 w스퀘어점 부산 키즈카페 아이와 갈만한 곳

도공주맘 2022. 4. 16. 22:06
728x90

안녕하세요.
다음주부터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가 해제된다고 하는데요. 2년이 넘는 참 길고 긴 시간이었네요.

오늘은 w스퀘어 안에 위치한 뽀로로파크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뽀로로하면 영유아들의 대통령이죠(일명 뽀통령ㅋㅋㅋ)
도공주는 일곱살인데도 불구하고 가보고 싶다 하여 방문했어요.
내돈주고 가본 후기 말씀드릴께요.


뽀로로파크 부산w스퀘어점
부산 남구 남포로 145 W스퀘어 지하1층
매일 12:00-18:00




가기 전에는 사실 아이 수준에 너무 유치하면 어떡하지 고민했었는데요, 결론적으로 일곱살도 충분히 재미있게 놀 수 있었어요.

주말에 방문하였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내부도 깨끗했답니다.



도공주는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이 안에 들어가서 색칠하고 놀았답니다. 색칠해서 기계에 넣으면 그림에 뿅 하고 나오는 거에요.

 

뽀로로 집 안에도 들어가 보구요 ㅎㅎ

트램폴린은 유아랑 영아랑 구분해 놔서 좋은 것 같아요.

뽀로로 루피 에디가 공연도 했는데요. 아이가 더 어릴 때 데리고 왔으면 좋았을걸 싶더라구요. 공연 끝나면 아이들이랑 사진도 찍어주던데 도공주는 찍지 않겠다고 해서 사진 못 찍었어요 ㅠㅠ 어릴 때도 그랬지만 일곱 살 되니 자기주장이 어찌나 강한지..ㅋㅋ


그리고 편백나무존에서 제일 오랜 시간을 보내다 왔다는..ㅋㅋㅋ

일곱살에 처음 갔지만 재미있게 놀다 왔어요 ㅎㅎ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한 번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