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간호사라면 필독! 대한간호협회 회원복지포인트 환불 신청하세요

도공주맘 2022. 4. 13. 12:52
728x90

안녕하세요
메일함 자주 확인하시나요?
저는 자주 확인하는 편은 아닌데 며칠 전 메일함을 정리하려고 보는데
대한간호협회에서 "회원복지포인트 환불 안내"라는 메일이 왔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예전에 간호협회비 내면 회원복지포인트를 줬던 것 같은데..
한 번 클릭해 봅니다 ㅎ



그랬더니 요런 화면이 딱 뜨더라고요.
2014년부터 시행된 회원복지포인트(2만원) 제도가 2019년 폐지하기로 했다네요.
미사용분은 전액 현금으로 환불해 준다고 해요.
환불 신청하기 바로가기 눌러주세요.
그런데..



아놔 요즘 다 모바일로 하지 누가 pc로 한다고!!!
일단 노트북을 주섬주섬 꺼내고..
복지포인트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데 귀찮네 궁시렁궁시렁 ㅋㅋㅋ

일단 다시 메일함으로 가서 메일 클릭하고 환불 신청하기 바로가기 갑니다.

널스포인트 환불 :: 대한간호협회 nurse point 환불 (kna.or.kr)

그리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환불신청하기 눌러주세요


와우 꽁돈 생겼어요!!
13,500원 소액이지만 기분 좋네요 ㅋㅋㅋ
환불 신청하기 눌러 주세요.
그럼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가 나오는데 동의에 체크하고 포인트 환불신청 눌러주세요.
그럼 본인확인 서비스가 나와요.
저는 휴대폰 인증으로 했습니다.
휴대폰 인증하기 어렵지 않으시죠?
화면에 정보 입력하시고 PASS로 인증하기와 문자로 인증하기가 나오는데
PASS앱이 깔려있지 않으면 문자로 인증하기 선택해 주시면 되어요.

본인인증까지 완료하면


계좌정보를 입력하라고 해요.
그럼 본인 계좌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신청하면 마지막에 한번 더 확인하라는 창이 떠요.
그러면 최종 신청하기가 있어요.
그 버튼을 눌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환불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뜨고
5일 이내에 입금되고 문자도 온다고 하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얼마를 받으실지 궁금하네요.
얼마 받으셨는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
제일 돈 많이 받으신 분께는..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겠습니다.

최대한 쉽게 설명해 보았는데 혹시나 따라하기 힘든 부분이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주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는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