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부산 연산동 한정식 환갑 가족외식 청담

도공주맘 2022. 6. 15. 17:39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주 일요일이 저희 친정엄마의 60번째 생신이라 방문하게 된 연산동 한정식 식당 청담을 리뷰해 볼께요.


청담
11:30-22:00(월~금 break time 15:00-17:00 주말에는 break time 없음)


방문하기 전 예약을 하려고 전화를 걸었는데 룸을 예약하려면 55,000원 메뉴 이상 주문해야 하고 예약금은 10만원 먼저 보내야 한다고 하셨어요. 저희 가족은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39,000원 메뉴인 보리굴비정찬과 게장정찬을 주문하려고 했어서 그냥 홀로 예약을 해달라고 하니 홀은 그냥 방문해도 자리가 있다고 하셔서 일요일 저녁 그냥 방문하였습니다.

예전에 상견례 할 때 방문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엄마의 환갑을 맞이하여 또 오게 되었어요.


-정찬 메뉴- 1인 39,000원
연자죽
흑임자샐러드
해파리냉채
궁중잡채
녹두전
수육과 김치
단호박 강정
두부선
물김치
표고탕수
바싹불고기
낙지볶음

보리굴비/간장게장
된장찌개와 소찬
가마솥밥
수정과


식사가 나오기 전 어머니께 생신 선물(가히 멀티밤)과 생신축하카드, 용돈을 드렸습니다.
엄마 사랑해요♥

정찬 메뉴 중 연자죽/흑임자샐러드/해파리냉채/궁중잡채/녹두전/수육과 김치/단호박 강정/두부선/물김치/표고탕수/바싹불고기/낙지볶음 모두 한꺼번에 나와요. 먹으면서 이것만 먹어도 배 부른데 보리굴비와 간장게장은 어떻게 먹을까 고민이 될 정도였습니다.

통통한 보리굴비. 밥과 된장찌개, 찬이 같이 나왔어요.

게장 정찬의 메뉴에는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이 나온다고 되어 있었지만 주문할 때 간장게장만 나오는데 괜찮으시냐고 물어보셨어요. 간장게장 맛은 삼삼하니 많이 짜지 않은 맛이었답니다. 보리굴비 맛은.. 생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는 그냥 생선 맛이었네요 ㅎㅎ 이미 배가 너무 부른 상태여서 그럴 수도 있어요.ㅎ

배가 너무 불러서 사갔던 케이크는 한입씩만 먹었네요 ㅎ

저희 가족은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특별한 날 가족외식 고민중이라면 추천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