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 장난감 리뷰

어린이날 7세 여아 선물 생일 선물 추천 몰랑팩트 리뷰

도공주맘 2022. 4. 15. 21:3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난감 리뷰를 해보려 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도공주는 일곱살인데요.
유튜브를 보다보면 장난감 광고가 나오잖아요.
어른이든 아이든 보면 가지고 싶은 건 다 똑같은가봐요. 매일 광고보며 사달라고 합니다 ㅋㅋㅋ

몰랑팩트 하나씩 사다 보니 네 개가 되었네요.


몰랑 팩트는 이렇게 일곱 종류가 있네요.


만약에 몰랑팩트를 선물하실 거라면 별빛 놀이공원이나 멜로디 펫하우스를 추천드려요. 아이들도 신상 좋아하더라구요.

그럼 하나씩 리뷰해 볼께요


 

1.몰랑팩트 러블리룸

귀여운 몰랑이를 열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아이들이 들어있답니다. 핑크띠를 두른 몰랑이와 곰인형이 들어 있어요. 이걸 가지고 노는 건데요. 정말 이름처럼 러블리한 룸이네요. 여자아이들이 딱 좋아할 만하지 않나요?

2. 몰랑팩트 베이커리

아이가 노는 중에 사진을 찍었더니 몰랑이가 누워 있네요 ㅎㅎ 몰랑이가 크로와상을 들고 있어요. 작은 케이크도 하나 들어 있답니다. 그리고 몰랑이는 빵을 좋아하나 봐요. 모든 몰랑 팩트에 빵이 들어있더라구요.

3. 몰랑팩트 쁘띠하우스

얘는 몰랑이 옆에 삐약이도 붙어 있어요. 열면 몰랑이 집이 나와요. 마당도 있구요 ㅋㅋ 여기엔 몰랑이와 삐약이가 들어 있어요. 아기자기 넘 귀엽네요.

4. 몰랑팩트 멜로디 펫하우스

제가 추천드린 신상입니다.ㅋㅋㅋ 제일 최근에 구매했어요. 실뭉치를 든 몰랑이와 고양이 한 마리, 강아지 한 마리가 들어 있답니다. 위의 3개와 다른 점은 멜로디가 나와요. 저 주황색 별을 누르면 노래가 나오는데요, 한 번 더 누르면 노래가 꺼집니다. 그게 뭐가 좋은지 잘 모르겠는데 아이는 좋아하네요 ㅎㅎ 광고에서 보던 거라 그런가봐요.

어린이날 선물이나 생일 선물 고민중이라면 추천해요 ^^




728x90